우리는 이야기 할 필요가 민족주의를, 척추측만증전문병원

월간 팟 캐스트는 한 기자는 회원들에 의해 제안 된 주제를 해결하고 그들의 질문에 답합니다.

이 버전에서는 비키 프로스트의 Guardian 의 대리인 회원 편집기 포드 캐스트를 듣고 Randeep 라 메쉬 이만 Amrani 및 에원 MacAskillHow와 민족주의의 글로벌 상승에 대해 설명 모든 것을 당신은 비키 프로스트 스튜어트 실버에 의해 생성 된 오디오로 knowPresented 필요 우리가 세계를 형성하는 큰 문제를 해결하고 로완 슬레 이니라 및 특징 Randeep 라 메쉬 이만 Amrani 및 에원 MacAskillSat 2017년 5월 20일 08.00 BSTLast 우리는 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월 2020년 2월 3일 12.17 GMTIn 월간 팟 캐스트 시리즈를 수정했습니다.

이것은이 팟 캐스트 시리즈의 네 번째 모든 사람들이 우리가 처음 회원 전용 이러한 논의를 발표 를들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첫 번째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우리가이 논쟁을 공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우리의 많은 소식 많은 가능한 사람 우리는 강요에 행복했다.

이 팟 캐스트는 경험과 회원의 질문에 그리고 언론인과 손님의 특별한 패널의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답을 제공하려고 질문을 부탁드립니다.

진보적 민족주의 에 대한 민족주의 특히 질문에 그것은 존재 하는가? 그것은 어떤 모습입니까? 왜 우리는 심지어 이러한 질문을 요청해야 할 수 있습니다? A는 우리는 내부와 씨름하는 문제들이다.

아마도 언론에 의해 일부 에 의한 추정이 있습니까? 민족주의는 나쁜 일이 반드시이라고? 그리고 그 인식은 위치에 묶여? 스코틀랜드 나 카탈로니아의 회원은 예를 들어 영국의 것과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현재의 정치적 상승을 주도하고 느끼는 것을 우리와 함께 공유에 회원을 초대했다.

남 의 사람들에 대한이 권리를 빼앗은 무시 느낌 정도로 정치가 더 이상 자신의 최선의 이익을 나타내는 없다? 그것은 점점 더 불평등 한 사회에 대한 반응인가? 어디 신원 개인과 국가 가 이것으로 오는가? Guardian 의 대리 회원 편집기 비키 프로스트는 Randeep 라메시 이만 Amrani 또한 우리의 의견 페이지에 기록하는 비디오 저널리스트 그리고 이웬 마카 스킬의 Guardian 의 국방 및 정보 특파원의 최고 리더 라이터가 가입되어 누가는 또한 영국의 정치에 대해 씁니다.

이 팟 캐스트 시리즈 만들기 WEA 는 회원이 보유하는 것이 지식의 호기심 뷰의 폭과 깊이에 의해 처음부터 영감을 우리는 많은 이들의 소개 촉각을 곤두 세우고있다 있었어요.당신은 우리가 gum/support우리의 독립적 인 저널리즘의 이동을 지원하는 독자의 증가에 가입하려면 weneedtotalkabout으로 이메일을 보내 당신이 그렇게 할 수 해결해야 할 주제에 대한 당신의 생각으로 이메일을 보내하려는 경우 팟 캐스트 그림 listenApple PodcastsGoogle PodcastsDownloadSupport GuardianThe 에 EglÄKaždailytÄ더 많은 방법이 우리가 열고 우리가 점점 더에 FacebookShare에 우리 work.Support GuardianShare 자금을 우리의 독자를 필요로 한다네에 접근 할 우리의 저널리즘을 유지하려면 independent.And 사설한다 이메일을 통해 Twitter에서사다리차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