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토나 의 블랙 유권자들은 오하이오 블루를 돌 수 있었다?, 카예리

자동차 데이토나 의 웨스트 3 성이 오하이오 city.Once 번화 한 상업 복도에서 흑인 사회의 중심으로 알려진 주요대로에 사람보다 더 흔히 볼 수 있으며 서쪽 셋째는 빈 건물과 도시의 방치와 동의어가되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현지 ​​기업은 폐쇄 한과는 neighborhood 의 운명은 왁스 칠하고 waned.Named 데이토나 세 이후 는 라이트 형제와 블랙 시인 폴 로렌스 던바는 라이트던바 동네에서 가장 유명한 아들이 있습니다의로 흑인이 불균형 Covid-19에 의해 영향되었고 시위 살해 후 나라를 혼란 케 한 경우 분리와 decline.However 고투 Chanta Winston 의 상점의 최근 개방 한 번에 여기에 희망의 깜박임을 촉발했을 수 있습니다 후반 May.œI 조지 플로이드의 새로운 시작을 느끼고 33 세의 Daytonian는 말한다.

새로운 소매 부티크가 Entrepreneurs 전문점 그녀의 외부에서 호출 서 윈스턴은 손으로 그린 ​​셔츠 펑키 모자 여름 드레스 및 미용 제품의 다채로운 폭발이 눈을 충족 가게로 신청 고객과 친구 수십 인사.공급 업체는 그녀가 œsmall 말라 사람들이 지역을 구입하고 발견 할 수 데이토나 의 기업가 적 재능으로 기술하는의 전문점에서 매주 회전합니다.

불확실성 속에서 윈스턴 그녀는 이러한 현실이 더 분명 또는 라이트 던바보다 더 굳어있는 곳 사람들이 전신 인종 차별과 불의에 항의 된 area.Across 데이턴에 약간의 빛 바카을 œbring 싶어하지 않으며 말했다.

그레이트 마이애미 강 흑백 데이턴 사이 남쪽 마크 문화 격차 북쪽에서 후기 산업 도시를 양분.몽고메리 카운티 블루 좁게 민주당 거점으로 수십 년 후 2016 년 도널드 트럼프 갔다하는 중요한 스윙 카운티를 반전시킬 수있는 지역 사회를 고양에 대한 열정 윈스턴 등의 모바일 화 블랙 Daytonians.한 구역에 2012 년 투표보다 더 많은 흑인 유권자들이 2016 년 힐러리 클린턴 밝혀졌다 지구에서 흑인 여성의 동원이 전장 상태는 다시 선거와 경쟁되면서 다가오는 선거에 더 중요한 증명할 수 는 경우 디스플레이 경우 오하이오 유권자들이 걸어 (28) 4 월 데이턴 오하이오 선거 관리위원회에서 자신의 투표 용지를 내려합니다.

사진 메간 Jelinger AFP Yet 역사적인 투쟁은 지역 아프리카 계 미국인 사회를 위해 남아있다.

39 명의 데이토나 의 주민 %의 블랙입니다.

웨스트 데이턴은 광범위한 지역을 포함하는 경제 차별 빈곤과 레드 라인의 역사에서 겪고있다.

데이턴에서 높은 빈곤 지역에 살고있는 가난한 흑인 주민의 40 % 이상은 추가 자원과 경제적 기회에 대한 접근을 제한.몽고메리 카운티에서 빈곤 수준 이하로 살고 블랙 주민의 비율이 2019 보건 사회 assessment.In 월에 따라 또한보다 백인에 비해 높은 두 배이며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아프리카 계 미국인 주민의 3 %에 대해 실업에 적용 전염병의 결과.블랙 소유 기업의 이상 40 %는 전국 폐쇄 강요하고있다.

전국의 많은 도시들처럼 데이턴은 Covid-19 대유행 로 가져왔다 경제 투쟁을 officer.Will 미네소타 경찰의 손에 Floyd 의 잔인한 죽음 이후 분노와 불안으로 랙에 장착 된 새로 발견 된 에너지와 결합 대중 시위와 경제 부흥 의 노력에 가져 지역 사회에서 6 월 초에 Entrepreneurs 전문점의 오프닝 행사에서? 11 월에 아프리카 계 미국인 유권자들 사이에서 투표율을 변환 분위기는 조용하고 거의 낙관적 보인다.

윈스턴은 그녀가 일반적으로 정치와 놀지하려고하지만 그녀는 또한 그녀의 지역 사회를위한 싸움에 누군가를 원했다.

우리가 만드는 œEverything 우리는 다시 지역에 붓는다.

때문에 내가 뭘 너무 넓 t 단지 나를 위해 남 s의주고 다시 도움 공급 families.Chanta 윈스턴 웨스트 데이턴의 Entrepreneurs 전문점의 소유자입니다.

~Everything 우리가 우리 동네에 다시 부어 만들기 그녀는 말한다.

사진 마키 SomosotWinston 최근에 또한 유권자 등록 카드를주고있는 동안 웨스트 데이튼 주민에게 식사의 수백을 제공하는 젊은 흑인 전문가 그룹과 함께 일했다.

2019 몽고메리 카운티 보건 평가 단위의 city 의 남서부 지역에있는 저소득 주민의 26 %는 도나 t 슈퍼마켓 식품 안전하지 않은 주민의 비율이 가장 높은 1 마일 내에서 라이브를보고 카운티.œI 항상 투표 는 전문점에서 모퉁이 헤어 살롱을 실행하는 49 세의 펠리 시아 맥과이어를 말한다.

그녀는 이번 가을에 조 바이든에게 투표 할 계획이다.

우리가 투표 할 수 있도록 œPeople 죽었다.

상황이 흑인 높은 속도에서 일반적으로 투표 change.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2016 년 전국 블랙 투표율이 크게 떨어졌다 That 의 유일한 방법은 브루킹스 Institution.McGuire 의 우선 순위는 말한다 사무실에서 트럼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의 살롱 소유자는 다음 몇 개월 동안 커버 임대료에 대한 정부 지원을 부탁합니다.

그녀의 고객의 대부분이 코로나에 40 이상 특히 취약하기 때문에 남 s의되었습니다 투쟁은 그녀의 문을 열 유지합니다.

지금은 그녀가 œ 우리가 죽은 여전히 ​​카운트 100000에 대해 사람들이 부분 reopening.앞으로 이동 맥과이어는 말한다.

그녀는 자신의 지역 사회가 바이러스에 의해 타격을했을 때 한 번에 개방 염두이다.

œIt 의 다른 사람 말처럼 우리는 왜 우리의 기업은 폐쇄하고 남은 에서 오하이오 죽어가는 색상의 단지 사람들이 아프리카 계 미국인 모두의 25 %를 를 구성의 때 아래로 우리 경제를 다물고 것 그들은 state 의 인구의 13 %를 나타냅니다에도 불구하고 Covid-19 케이스와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사망자의 17 %.최근 데이터는 데이턴 대도시 지역보다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에리카 Hubler 그녀를 너무 넓 말한다 state.Property 관리자의 다른 부분에 비해 데이턴에서 하나의 경우에 따른된다 오하이오에서 가장 높은 Covid-19 재생 속도 수단이 보여 t 그녀의 세입자 중 하나를 쫓아 계획.œThe 전염병은에 대한 제어를 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래서 WEA 다시는 A가 올해 히트 걸릴 것 그녀는 추가합니다.

그녀는 연방 정부의 유행성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그녀의 세입자 중 일부는 보조금을 신청 도움 그러나 아무도 지금까지 다시 듣지 못하고있다.

œThis 우리가 백신을 때까지 사람들은 맥과이어가 인정 공공 장소에서 100 % 편안한 존재를 느끼게하지 않을 때문에 프로세스가 될 것입니다.

실업에 대한 자격 및 그 응용가 PPP에 대한 다음 정부에 의해 거부있어하지 않는 독립적 인 계약자로 그녀는 전체 경험 외상를 호출 없음 데이토나 s의 가장 유명한 아들 세의 이름을 따서 명명 데이튼의 라이트던바 지구 라이트 형제와 블랙 시인 폴 로렌스 던바는 분리와 감소로 고전하고있다.

사진은 그것의 현실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에 마키 Somosot œAfter 뭔가를 가지고 몇 달 동안 일을 할 수없는 더 나은 아무것도보다 맥과이어 adds.The 연방 자극은 주로 독립적 인 계약자에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남아있다 도다 야 의 시장 노동 주최자 릴라 클라인은 말했다.

클라인은 협동 데이턴 소유하고 자신의 비즈니스를 실행하는 직원을 격려하는 진보적 인 비영리을 실행합니다.

2007 년 대 불황 이후 많은 사람들이 작은 홈 기반 사업을 시작하거나 여러면 사람들이 어디에 지속 가능한 고용의 부족 전에 20 년의 그녀는 says.œThe 자극의 상상 경제를 만회하기 위해 힘들게 일한 단일 고용주의 직원 및 W-2 임금을합니다.

클라인 notes.Rapid 경제적 변화는 또한 dust.For 수십 년에 데이턴의 이전 호황을 누리고 산업 도시를 떠난 사람들은 실업 보험을 얻을 또는 작업이 PPP 같은 프로그램에 의해 하도록 최선 수의 사람들이다 데이턴은있다 서비스 ​​의료 및 항공 우주 산업을 포함하는보다 다양 지역 경제에 제조에 거의 독점 의존에서 천이 있었다.

지배하면 데이튼은 특히 국립 현금 등록 회사 (NCR)와 제너럴 모터스 (GM)는 1960 년대 이후 명백한 감소를 제조하는 일반적인 경향 다음 왼쪽 또는 폐쇄했다고 거대한 기업은 효과가있는 단지 위대한 Recession.But에 의해 악화되었다 지역의 실업률이 2007 년 이후 전반적으로 감소하고있는 동안 클라인은 말했다 임금 여전히 대표가 Google t 경기 침체 이전 번호를 잡았과 경제 성장은 œI는 GM에서 해고 된 사람들이 갔고 약간을 가지고 알고 behind.많은 Daytonians를 떠나 느린 남아 종류 연방 정부의 달러와 함께 제공 된 IT 기반의 직업 훈련 프로그램 그녀는 추가합니다.

œThey couldn t 이제 다른 쪽 끝에서 일자리를 찾아 것은 casino.에서 바텐더된다 Daytonians는 여전히 번성하는 블루 칼라 부문을 가지고 어떠했는지 무슨 일이 일어 때 GM과 같은 대기업과 기억 NCR이 지역을 떠나 클라인은 말했다.

정부를 향한 locals 성장 불만은 그녀가 2013 년 지방 선거 유세 때 그녀는 말한다 더 분명되었고 많은 문이 그녀에 난리하기 발견 face.œYou 이 하수구 및 레크 리 에이션 센터를 가지고했습니다 그 경기장 t 당신이 교외에 볼 수 있다는 서비스의 수준을 가질 수.그리고이 사람들은 클라인 노트 일반적으로 분노와 주요 기관의 불신 기분이 너무 .모레의 교외에 2008 년 대형 제너럴 모터스 (GM) 자동차 공장.Daytonians는 여전히 번성하는 블루 칼라 부문을하는 어땠는지 기억하고 GM 및 NCR 등의 대기업이 지역을 떠날 때 어떤 일이 발생합니다.

사진 크리스 혼드 로스 A 2018 보고서는 도시에서 인종과 경제적 분열을 심화 데이턴에 흰색 비행의 파괴적인 영향에 신선한 관심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공장이 1970 년대에 교외로 이전 한 후 웨스트 데이턴에 정착 남부 검은 이주 노동자가 실업에 직면하는 자원의 부족과 도시 새 주간 고속도로로 입지를 굳힌 된 악화 경제적 조건의 나머지 물리적 분리 다음 suburbs.Before에 대한 액세스를 촉진하는 웨스트 데이턴 이미의 가난한 지역이었다 그리고 백인이 Mitchell 의 서쪽의 레스터 미첼 외부라는 이름의 40 세 흑인 남자를 촬영 한 후 1966 년에 대규모 소요 사태가 전개 대낮에 데이턴 집.계속되는 불안은 라이트던바의 비즈니스 구역의 데시 메이션 결과.이 날을 위해 데이튼은 그들을위한 지불 괜찮은 종종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대부분의 인종 country.While의 불완전 도시는 제조 산업은 전통적으로 블랙 Daytonians의 중산층에 대한 경로를 제공 한 분리 (20) 상단의 하나로서 위 제한된 자원 블랙 근로자 제조 작업에 전문가 say.œThe 혜택이 실제로는 다른 산업에 비해 제조하게 할 수 있는지의 관점에서 더 큰했다 는 정책 오하이오 연구원 마이클 방패를 사항 말한다.

몽고메리 카운티는 1990 년부터 2016 년까지 자사의 제조 작업의 거의 60 %를 잃은 area 의 탈 산업화 유지를 제조하는 솔루션의 일부이지만 우리는 또한의 질을 향상 할 필요도 불균형 적으로 영향을 블랙 residents.œI 생각했다 우리가 작업 방패가 추가됩니다.

오하이오는 현재 캘리포니아와 텍사스 후 작업을 제조하기위한 전국 3 위.그는 그 주 및 지방 정부가 state.Ultimately에서 확인 제조 유해를 만들기 위해 교육 및 인프라에 투자 할 수있는 노트 그러나 œ 우리가 가지고 창의적으로 구상 Ohio 의 경제 프렌 티스 해니 데이튼 네이티브와 공동 말한다 오하이오 조직 Collaborative.œCities의 행정상 이사는 살과 주민들에게 줄 수있는 자원을 기반으로 번성.지금 데이턴에서 지원 가족는 there가 의 충분한 돈 오하이오의 경제가 근본적으로 지역의 기업가 정신에 초점을 함께 라이트 던바의 해니 says.The 점진적으로 활성화 이동했기 때문에 그 부분은 건강한 이웃을위한 새로운 모델이 될 증명할 수 있습니다.

데이튼 기업 Klein.However 같은 노동 운동가에 따라 경제를 구동하기 위해 대형 다국적 기업과 기업의 city 의 오랜 의존도를 줄일 수있는 추진 관리되지 않는 왼쪽에서 변화가 neighborhood 의 문화의 삭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역사는 번성 라이트던바는 받아야한다 gentrification.œDunbar IS 끝났다 사람들이 로 이동하려는 것을 다음 영역으로 해니는 말한다.

웨스트 데이턴의 출생 및 사육 주민 그의 부모는 œI 엄마 작은 다소하지 위협되는 그 지역의 경제 회복과 역동적 인 역사에 대해 관심을 비트 웨스트 3 성에서 영혼의 음식 레스토랑을 소유하는 데 사용 Covid-19와 복구 할 수있는.기타 기업의 실체에 와서 최근 몇 년 동안 크게 증가했다 서쪽 3 사업 복도 재개발에 관심 그 neighborhood.의 구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커피 바있는 대규모 푸드 홀 새로운 양조장과 함께 작품에 있습니다.

복도를 따라 여러 건물은 시장 금리 콘도와 소매 예정 것을 포함하여 판매했다.

그리고 neighborhood 의 식량 불안 문제에 제안 된 솔루션으로 새로운 식료품 협동 곧 웨스트 3 St.œThere 안의 마일 남쪽보다 적은 건설을 시작하는 것은 그 지역한다는 점에서 대부분의 인구 통합의 수준이었다 정말 아프리카 계 미국인이나 소수 민족 지역 사회를위한 상륙했다 공간 것으로 시작 않았고 그 변경 는 YWCA를 데이턴 CEO 섀넌 ISOM는 말한다.

œSo 나는 우리가 mindful.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 경우 지역 기업가 정신에 초점와 라이트 던바의 점진적 활성화 건강한 이웃을위한 새로운 모델이 될 증명할 수 있습니다.

사진 마키 SomosotTo는 고급 주택 화의 효과를 관리는 보수적 인 경제학자 아담 밀셉라는 것을 알 수 œincremental redevelopment time.를 통해 neighborhood 의 점진적 변화로 이어질 것보다 작은 규모의 프로젝트에 투자 아이디어 œUltimately 우리는 바로? 광범위하게 데이토나 의 경제 역사를 공부했다 밀셉을 요청이 지역 개선하고자합니다.

œ 우리는 더 많은 일자리 직장이나 식사 옵션 더 식료품 가게가되고 싶어요.그리고 that 는 반드시 사람을 끄는 것.당신은 단지 허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주택 공급이 증분 방식으로 조정되도록 도나 t 큰 가격 increases.을받을 그러나 지역의 기업가 정신은 퍼즐의 한 조각이다.

이후 블랙 Daytonians의 제조업 일자리를 교체 한 서비스 및 홈 케어 산업에 구축하는 것은 데이토나 의 경제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따라서 최저 임금을 인상하기 위해 주 정부와 협력하고 다른 전략 중 근로자 보호 법률을 증가 정책에 따라 데이튼 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Ohio.Imagining 않은 사항 과 그 실현 추진할 곳 Haney 이다 의 작업이 제공됩니다.

HEA 의 지난 10 years.It에 대한 지역 사회의 주최자되어 있었다 궁극적으로 28 세의 영감 GM에서 해고 된 후 필요에 의해 자신의 영혼의 음식 관절을 시작 그의 부모 residents.œYou 가 조금 외출 기업가 비트 되야했습니다 세상을 변경하려면 데이토나 의 블랙 옹호 시작합니다.

그리고 시타 는 해니가 말하는 도나 t 아직 존재 것들을 밖으로 돼 그림을했습니다.

부모님은 내가 그들의 꿈을 실현 보았 기 때문에 나를 위해 가능했던 일에 대해 내 인생에서 저를 지시 그렇게 œSeeing.도시가 쇠퇴하기 시작했다 경우에도 그들은 path.을 발견야구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