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의 살인과 Covid-19는 트럼프를 다치게하지만, 아마 치명적있다, 카디프

도널드 Trump 의 조지 플로이드 시위의 처리 및 유행성 Covid-19 플러스 첨부 경제 붕괴의 유권자의 승인은 의심 할 여지없이이 은 chances.But 남은 피해가 불분명의 재선 인의 president 여부 상처 치명적인.트럼프는 모든에도 불구하고 아직 컴백 무대와 상황이 지금 트럼프에 대한 나쁜 찾고있는 민주당 후보 조 바이든을? 이길 수 없습니다.

그의 지지율은 최근에 급격히 감소하고있다.

플로이드가 살해당한 25 일째 월 이후 촬영 (12 개) 여론 조사의 평균을 바탕으로 그것과 함께 43에 대한 %에 서 54 % disapproving.Trump 의 충신 œbase IS 유권자의 25 %30 %를 포함하도록했다.

2016 년 그를 힘 입어 46 %의 나머지 부분은 반드시 이렇게 다시하지 않습니다.

키 유권자 그룹은 덜 최선을 다하고있다 이상 맹렬 흰색 기독교 복음 주의자의 최근 조사 opposed.A 트럼프 지원에 대한 지원이 15 % 감소를 보였다 징후가있다.

흰색 가톨릭 신자 가운데는 2018 년 중반 측면에서 공화당을 버리고 스윙 states 많은 흰색 교외 여성의 여백을이기는 그에게 제공 할 수있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 중 27 %Biden 의 매력으로 떨어졌다.

이 그룹은 더 건강 위기 경제 불확실성에 의해 소외 될 수 Trump 의 divisiveness.전염병의 예봉을 앓고 이전 유권자가 전체 유권자가 젊은 점점 동안 포기 느낄 수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유권자의 세 번째는 인종적 불의에 대하여 비 white.Revived 분노 대통령에 대한 블랙 투표 유권자 의 중요한 12.5 %를 아연 도금 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검은 투표율 추세를 반전 및 경합 주에서 승리 마진을 제공 할 수있는 예비 선거에서 입증 아프리카 계 미국인 중 20 years.Biden 의 매력에 처음으로 감소했다.

모든 유권자 중 Biden 의 현재 리드Yet 트럼프 이전에 감액 된 11 %이다.

그는 재직의 장점과 거대한 전쟁 가슴을 가지고있다.

그는 더러운한다.

가을에 의해 경제가 부흥 할 수 있으며 유행성는 가라 앉았다.

그리고 과실 발생하기 쉬운 바이든은 통전만큼 baggage.The 시위가 많은 중앙 아메리카 유권자로 겁 수도 수행합니다.

HEA 의 긴 여정에서 구타 아무도 œsilent majority 와 œlaw 및 order Peoria.One 일이 재생됩니다 것은 확실하다에 Trump 의 Nixonian 호소하는 방법을 모른다.

한국어온라인카지노 유명한정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