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어셈블리는 의무적으로해야 하는가?, 거북목

작년에 나는 어셈블리 citizens 에 갔다.

그것은 나를위한 2019의 가장 낙관적 인 순간 중 하나였다.

캠든에 도서관에 모여 지역 사회의 꽤 잘 반사 수십 사람들은 기후 위기를 검사하고 좋았지 아이디어를 극복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이 잡힌 것 같다 확인합니다.

프랑스는 올해 초 자신의 패널을 소집.다른 영국의 마을과 도시는 한 벌을 따랐다.

그리고 이번 주 영국 전국 œclimate assembly 108명이 기후 위기를 논의하기 위해 소집 된 많은 것이 이러한 어셈블리에 대한 deliberations.For 나 세 가지 가장 흥미로운 것들의 여섯 주말 이후에 결론을 발표 포함 있습니다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1.사실에 대해 학습 한 후 아무도 잎은 WEA 다시 좋은 œYep 행성 Earth.2의 비상 사태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있는 우리가 귀부인 t의 필요성을 생각하지 않습니다.

솔루션은 모두 가장 오염 차량 |3에 의해 도로 사용을 제한하는 매우 드리겠습니다 가 비 탄소 대안 인센티브를 도시 공간 탄소 가격 태양 전지 패널의 공세를 녹색화 자주 전단지를 부과 할 것 제안했다.

자신의 성격 상 어셈블리는 주제 관련 문제지만 더 넓은 민주주의 불쾌 태클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중에게 알리는 데 도움이 연결보다 긴밀하게 의사 결정에 지역 주민 사람들에게 뭔가에 정량 또는 두 개의 done.Perhaps 할 수있는 진정한 의미를주는 citizens 조립 배심원 서비스 또는 운전 시험처럼 의무적으로해야한다.

어떻게 생각해? 우리가 일반적으로 환희를 들어 이번 주 위쪽에 know.Otherwise하자 우리는 있었다 해수면 상승 싸울 ¢ 자연적인 방법.세 분 read ¢ 복지 격차를 채우는 대학을.Africa 의 그레이트 그린 벽의 read ¢ 정지시작의 약속을 두 분.20 년 prospect ¢ 비 댄스 우리의 마음에 pirouetted 나이지리아 소년.네 분 아다지오 디스플레이 거리 사진에서 춤 매니 제퍼슨는 Guardian ¢ 이행 된 삶 여덟 비밀.세 분은 우리가 likedEvery 주 새로운 건강과 과학적 탐구를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어르신하기 위해 평생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번주는 블라인드 시력을 복원하는 유전자 기반 치료를 trialling 헝가리 과학자 그리고 무선으로 전송 전력에 뉴질랜드의 실험 먹는 약간 그의 가족 채택 언청이로 아아 아아 모두 마지막으로 유아를 많은 birds.And을 죽이는 정지 풍력 터빈에 간단한 방법을 보여 결과에 고무되었다 또한 갈라진 입술을 가지고있는 강아지 우리 heardLast 주 뭐야 우리는 당신의 행운-나쁜 운의 이야기에 대해 물었다.

주디 로즈 응답 나는 단지 단지 암 덩어리가 위치했던대로 잠금 전에 월에 소환 될 월 말에 유방 X 선 사진을 촉구했다.

불행.그러나 그것은 매우 작았 밝혀졌다 그리고 운영 및 방사선 치료로 치료했다.

들 what s의 더 (72)에서 I wasn t 자격 ~routine 유방 X 선하지만 (생각 컷오프가 75이었다) 이상-70 여성의 시험의 일환으로 선택되어 있던 무작위 체크 들과는 고른 반.더욱 무작위로 체크 그 중 2 %는 암 성장이 밝혀졌다.

그리고 더 다행스럽게도 내가 참석 병원 up.Op 6 월 성공적으로 수행되었다 지어진 생명을 위협하는 백 로그 없도록 암 작전을 계속했다 임파선은 벨트 등 다섯 개 세션의 방사선 치료를 더 확산을 보이지 않았다 중괄호 곧 전달 이후 이제 암 무료.믿을 좋은 행운.그것은 이것보다 훨씬 더 나쁜 상황에 직면하고 난보다 운이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생각하는 저를 깜짝 놀라게한다.

행운은 어쩌면하지만되도록 임의 거의 unbelievable.Maureen 바 이른은 다시 수십 년을 그녀의 좋은 행운을 추적 나는 비서 속기 타이피스트로 훈련되었고 1966 년에 난 작은 극장에서 사랑하는 일을하고 예약이 역할을 티켓 판매를 다루는 연극을 배치하는 것은 예술가와 극장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다른 것들을 판다.

불행하게도 사업은 천천히 그리고 어느 날 관리들이 떠날에 빛나는 참조를 부여에도 불구하고 유린 말을 costs.Needless를 절단해야한다고 저를 알렸다.

나는 다른 적합한 게시물에 대한 찾고 한 달에 지출하고 사회 안전부가 될 것이었다 당시 국가 지원위원회에 대한 사무 직원을 모집 고라를 보았다.

나는 일을 얻었다 적용 과정 얻은 승진을 체재하고 마지막으로 공무원 연금으로 은퇴했다.

나는 극장 직장을 떠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하지만 나를 위해 판명시 같은 불운을 보였다 푸시는 이벤트의 가장 운이 회전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는 corner.Jules Easlea는 별도의 문제에 쓴 라운드 무엇인지 알고 결코 서록 에 펄 플리트에서 프로젝트에 예술 조직 Kinetika 작업 봤는데 아이오와 한 번 라이브에서의 불행한 곳을 새로 녹음 England.The 프로젝트는 최근 펄 플리트에Thames.The 잠금의 상승 개명 된 펄 플리트에서 지역 사회를 축하 (25 개) 아름다운 실크 바틱 플래그를 만들기 위해 마을을 가로 질러 사람을 함께 가져왔다 그 사람 수 여전히 디자인과 그림에 대한 작업 플래그.플래그는 시작과 끝 펄 플리트에서 12 9 월 시작 T100 축제의 일부입니다.

의 festival 의 테마 만다라 그리고 그들이 의 내일 사람을 are.That 때마다 새로운 제한의 상승이 그 모두가 만다라 제작에 참여할 수 그래서 만약 시타 다시 나 지역에 관심 ?이 드리스콜은 18 세 미만의 지금 파리의 대중 교통 네트워크에 주민에게 무료로 거꾸로했다 확인 .경우 지하가는 사진 판독 Thanks 통해 루카스 Barioulet AFP.조립 시타 D에 참석하기 위해 같은 시민에 대해 말해 마십시오.그리고 좋은 주말을 가지고안산스카이차 앳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