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축구 선수 호나우지뉴, 파라과이에서 석방, 아이스하키중계

브라질 축구 선수 호나우지뉴가 위조 여권을 소지 한 혐의로 구금 된 후 파라과이에서 가택 연금에서 풀려났다.

월드컵 우승자와 그의 형은 한 달을 바 뒤에서 보냈고 또 다른 4 명은 수도 아순시온의 고급 호텔에 보석금으로 구금되었습니다.

둘 다 현재 풀려 났지만 둘 사이의 손해 배상금으로 $ 200,000 (£ 153,000)을 지불해야합니다.

Ronaldinho는 2015에서 은퇴하기 전에 빛나는 축구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2002 년 브라질의 5 번째 월드컵 우승을 도왔으며 스페인 축구 클럽 바르셀로나와 함께 챔피언스 리그와 2 번의 라 리가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파리 생 제르맹과 인터 밀란에서 뛰었습니다.

별을 철창 뒤에 둔 몰락의 10 년
3 월에 그와 그의 동생 인 로베르토 데 아시스 모레이라 (그의 사업 관리자이기도 함)는 가짜 여권을 사용하여 파라과이에 입국 한 혐의 로 구금되었습니다 .

호나우지뉴는 소외된 아이들을위한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이 나라를 여행하고있었습니다. 그는 두 사람이 보석금을 지불하기 전에 파라과이 감옥에서 40 번째 생일을 보냈고 가택 연금을 받고 고급 호텔로 이사했습니다.

검찰은 축구 선수가 가짜 여권을 얻는 역할이 없다고 생각했지만 그의 형제는 가짜 여권을 알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둘 다 그들의 결백을 유지했습니다.

구스타보 아마릴라 판사는 월요일“체포 예방 조치가 해제되고 파라과이 판사가 더 이상 제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첼시 해외축구분석 고레츠카 보스턴레드삭스 샌디에이고파드리스 mlb무료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