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어려운 한 해 동안 팬들에게 ‘힘내라’고 말한다., Udinese Calcio

세계의 많은 부분이 정지된 한 해, 방탄소년단이 눈에 띈다. 라이브 공연을 할 수도 없고 전 세계의 가장 큰 무대들 중 일부에서 전기 안무를 뽐낼 수도 없는 그들은 새로운 접근 방법인 디스코를 택했다.
그것이 성공으로 증명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들의 싱글 다이너마이트가 기록을 깼고 그들은 빌보드 100 싱글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최초의 한국 대중 가수가 되었다.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V, 정국이 그들의 팬들과 물론 히트 싱글이 최근의 불확실성 속에서 그들을 어떻게 도왔는지 말해주었다.
그들은 내 모든 질문에 대답하지 못했는데, 그 중에는 팬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는 것도 포함되어 있다. 그들은 한국에서 군복무를 언제 할 것인가? 하지만 그들의 트윗으로 미루어 볼 때, 그들은 압도되었고 심지어 그들의 싱글 앨범의 성공에 눈물까지 흘렸다. 심지어 한국의 대통령까지, 문재인은 트위터를 통해 이것을 “엄청난 위업”이라고 불렀다.
방탄소년단은 소셜 미디어에서 팬들, 즉 ‘아미’와 계속 접촉하고 있다. 사진과 동영상이 줄줄 흐르는 대화다. 올해, 다른 어떤 것보다도, 그것은 그 밴드와 그들의 추종자들 모두에게 귀중한 연결고리가 증명된 것 같다.
다이너마이트의 성공을 축하한다. 영국을 포함한 세계 차트를 통해 상승하는 기분은 어떤가?
RM: 우리는 공식 싱글 차트를 포함하여 이 모든 놀라운 업적을 달성하게 되어 매우 겸손하다. 아미에게 큰 감사를 표한다! “다이나마이트”는 세계가 지금 당장 필요로 하는 활기찬 에너지를 가져오고자 하는 바람에서 만들어졌다. 우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그것을 즐기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정국: 아미, 너무 멋있게 해줘서 고마워!
“코비드-19로 인해 전 세계 사람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고, 팬들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고 싶어했다”고 하셨죠. 최종 제품이 그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하십니까?
RM: 우리는 어느 정도 했다고 감히 말할 수 있다! 우리가 그들에게 바라는 것은 모든 것을 잊고 그저 머리를 흔들고 박자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것뿐이다.
방탄소년단의 진정한 즐거움 중 하나는 라이브 공연을 보는 것이다. 나는 경험으로 그것이 전기라고 말할 수 있다. 라이브 공연 없이 어떻게 대처하고 있니?
슈가=COVID-19로 인해 우리의 월드투어 계획이 바뀌어야 했고 솔직히 우리는 의기소침했다. 무대와 팬들을 놓쳤다. 이런 답답함을 해소하기 위해 6월 온라인 콘서트를 기획했다.
직접 만나지는 못했지만 전 세계 팬들의 진심 어린 응원이 닿았다. 이는 그런 시기에도 서로 지지하고 위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했다.
트랙까지 디스코 요소를 즐기셨나요?
제이홉: 우리는 디스코 세대가 아니기 때문에, 나는 비디오를 보면서 내 연구를 했고 가능한 한 그 분위기를 구현하려고 노력했어. 그것은 정말 재미있었고 나를 매료시켰다. 너도 매료되지 않았니?
밴드로서 올해가 얼마나 힘들었니?
지민: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고, 우리도 예외는 아니야. 우리는 우리가 계획했던 많은 것들을 할 수 없었다. 그리고 무대 위에서 사람들과 연결되어야 하는 예술가로서, 이것은 가장 실망스러웠다. 하지만 우리는 이 상황에 대처할 방법을 찾고 있고, “다이나마이트”는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었다.
블랙라이프 매체에 기부한 거에 대해 얘기 좀 할까? 왜 그 돈을 기부하기로 결정하셨나요? 그리고 팬들이 기부금과 일치하는 것을 봤을 때 어떤 반응을 보였습니까?
RM: 우리는 우리의 트위터 메시지가 그 자체를 대변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인종 차별에 맞서고 폭력을 비난하며, 모두가 존중받을 권리가 있다. 팬분들도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왜 이렇게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 영어로 된 노래를 발표하기로 결심하셨나요?
V: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우리 모두 이 노래를 좋아했어. 우리가 지금까지 해왔던 것과는 다른 신선한 느낌이었다. 음악적인 측면에서, 우리는 영어로 노래하는 것이 이 노래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우리 사이에서는 그것을 영어로 하자는 만장일치의 동의가 있었다.
전 세계에서 고군분투하는 팬들을 위해 어떤 메시지를 전하셨나요?
진: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 아무리 힘든 삶이더라도 힘내서 힘내라고 말하고 싶어. 이런 가운데 우리의 작은 기쁨을 함께 찾아보자. 또한, 집에서 시간을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줄 다이너마이트의 말을 들어봐! 프리미어쉽중계 칼리아리 휴스턴 사우샘프턴 모나코 포르투칼축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