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새롭게 디자인된 여권은 ‘중국 공화국’이라는 단어를 줄인다., 왓포드

대만 관리들이 여권 디자인 변경을 발표하면서 ‘대만’이라는 단어가 더 커지고 ‘중화공화국’이라는 단어가 줄어들었다.
당국은 이 재설계가 중국 국민들과 중국 시민들 사이의 혼란을 막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섬은 모든 실용적 목적을 위해 독립된 국가지만 중국은 이 섬을 별개의 지방으로 보고 있다.
베이징 외무부 대변인은 이것이 대만을 “불가침한 중국의 일부”로 바꾸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들은 수요일에 열린 시상식에서 새로운 여권을 공개했다.
중화민국의 공식 명칭인 중화민국은 표지의 위쪽에서 더 작은 글씨체로 국가 엠블럼을 대신 감싸고, 영어 단어인 대만은 더 크고 굵게 표현될 것이다.
조셉 우 대만 외무장관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시작 이후 우리 국민들은 대만에서 온 사람들로 착각하는 것을 피하면서 우리가 타이완의 가시성에 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계속해서 바라고 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각국이 조류독감에 대처하기 위해 여행 금지를 시행함에 따라 대만 여행자들에게도 중국 여행과 같은 제한을 가했다고 당국이 밝혔다.
코비드-19의 확산은 대만 분쟁을 다시 부각시켰다.
건강위기 대처로 국제적인 찬사를 받은 반면 세계보건기구(WHO) 회원국은 아니다. 중국은 2016년 이후 어떤 WHO 회의에도 참석하지 못하게 했다.
대만은 1949년 중국 내전에서 공산당에 패한 뒤 본토 정부가 섬으로 도망친 이후 스스로 통치해왔다. 그것은 민주적으로 선출된 정부, 군대와 화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One China 정책에 따르면, 베이징 정부는 대만의 합법적인 통치자라고 주장한다. 그것은 필요하다면 강제적으로라도 언젠가는 그 영토가 다시 그 영도하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한다.
대만을 주권국가로 외교적으로 인정하는 나라는 거의 없으며, 국가나 고위 인사나 기업이 그만큼 제안했을 때 중국은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밀로스 비스트실 체코 상원 의장은 20일 대만을 방문했다. 그는 의회에서 자신의 지지를 발표하고 “나는 대만인”이라고 선언하는 연설을 했다. 이는 1963년 존 F 케네디 미국 대통령의 유명한 “아이치 빈 아인 베를린” 연설에 대한 언급이다.
왕이 중국 외교부장은 비스트실 씨가 “적색선을 넘었다”면서 “엄청난 대가를 치르겠다”고 말했다.
미국 각료인 알렉스 아자르가 대만을 여행하고 차이잉원 대통령을 만난 지 불과 몇 주 만에 나온 것이다. 보건 및 휴먼 서비스 장관은 수십 년 동안 이 섬에서 회의를 개최한 미국 최고위급 정치인이었다.
외교부 대변인은 방미 발표 당시 “중국은 미국과 대만의 어떤 공식적인 교류에도 단호히 반대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미국이 중-미 관계에 심각한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대만 독립’ 요소에 잘못된 신호를 보내지 말 것을 촉구한다.” 포르투갈fa컵중계 토토하는방법 베트남축구1부리그중계 헤르타 페테르센 사다리분석 Montreal Exp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