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메이삭: 선원과 수천 마리의 소가 실종된 선박, 뉘른베르크

일본 해안 경비대 화물선이 40개 이상의 승무원들과 보드 6,000, 가축과 함께가 태풍으로 가라앉았다고 생각에서 한 사람을 구조해 왔다.
구명조끼를 입고 표류하고 있는 것으로 발견된 선원은 배가 전복되었다고 말했다.
만류는 축산 1태풍 마이삭에서 동 중국해에서 조난 신호를 보냈다.
나머지 선원과 선박에 대한 수색은 계속되고 있으나 현재까지 생존자를 찾지 못하고 있다.
화물선의 승무원은 필리핀 선원 39명, 뉴질랜드 선원 2명, 호주 선원 2명이다.
일본 해안 경비대 말에 따르면, 남자는 구조되는 필리핀 선원들의 전에 파도를 맞고 나서 뒤집혔다 그 배의 엔진에 실패했다고 말했다.
45세의 선장 에두아르도 사레노는 선원들에게 구명조끼를 입으라고 지시했고 그가 물속으로 뛰어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구조되기 전에는 다른 선원들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다.
사레노 씨의 아내는 BBC에 그가 병원에서 그녀에게 안전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걸프 축사 1호는 8월 14일 뉴질랜드에서 중국으로 향했으며 이 여정은 17일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뉴질랜드 외무부가 밝혔다.
11일 밤 일본 서남부의 아마미 오시마 섬 서쪽에 해역에서 조난신호를 보냈다.
필리핀 외무부는 일본 오사카 주재 영사관이 당국과 “상황을 감시하고 조정 중”이라고 밝혔다.
일본 해안 경비대”예상되는 들어오는 태풍 전에 두번째 수색 구조 임무를 시작할 것이다”, 그것은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리젤 피토고(38)는 20일 저녁 배에서 뱃사공인 남편 린든과 마지막으로 대화를 나눴다.
그는 필리핀 케손주에서 BBC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중국으로 여행을 가고 있지만 날씨가 약간 걱정된다”고 말했다.
피토고 씨는 “그의 전화는 수요일에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들이 바다에 있을 때 불규칙한 신호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선원의 아내로부터 실종된 화물선에 대한 페이스북 글을 보고 다른 부인들에게 연락해서 물어보기 시작했어.”
호주와 뉴질랜드 모두 선원 가족들에게 영사 조력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걸프 축사 1호는 2002년 건조된 파나마 국적 화물선인 139m(450ft)이다.
이 지역에 강타한 태풍의 강풍과 집중호우가 수색작업을 방해하고 있다.
동 중국해를 통해 이사한 뒤 태풍 마이삭, 캄보디아 나무의 이름을 딴, 목요일 일찍부터 부산의 한국 항구 도시 140km/h(87mph)의 포장 바람이 육지에 상륙했어요.
이 도시에서는 최소 2명이 사망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하나는 바람의 힘으로 아파트 유리창이 산산조각이 난 여자였다.
부산의 또 다른 남성은 자신의 집 옥상에서 떨어져 숨진 것으로 추정됐다. 연합뉴스는 그가 누수를 고치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2200여 명이 대피소로 대피했고 피해 지역에는 약 12만 가구가 정전됐다. 바람과 비가 부산 거리를 침수시켰다.
항공편이 결항되고 여객선 운항이 중단되었다. 메이삭은 몇 년 동안 이 지역을 강타한 가장 강력한 폭풍 중 하나이다. 그것 확장 북쪽과 북동쪽 중국으로 추적을 약화시키기 전에 김책시 북한에서 두번째 발을 딛게 되었다.
북한 TV는 침수된 농경지를 방영했다.
이 폭풍은 한반도가 몬순의 여름과 광범위한 홍수를 겪은 후에 온다. 또 다른 태풍인 하이젠이 일본 남부를 형성하고 있으며 월요일 한국 해안을 강타할 예정이다. 카예리 디트로이트타이거즈 한국야구중계 자하 해외농구중계 GS칼텍스 Orix Buffaloes 세리에에이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