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러시아 백신은 면역반응의 징후를 보인다., 라치오

러시아 과학자들은 초기 실험에서 면역 반응의 징후가 나타났다고 말하면서 그들의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에 대한 첫 번째 보고서를 발표했다.
의학전문지 The Lancet이 발간한 보고서는 모든 참가자가 바이러스와 싸우기 위해 항체를 개발했으며 심각한 부작용은 없었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8월에 백신을 국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했는데, 이 백신을 최초로 허가했고 데이터가 발표되기 전이었다.
전문가들은 실험이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하기에는 너무 작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모스크바는 그 결과를 비평가들에 대한 답변으로 환영했다. 일부 서방 전문가들은 러시아의 연구 속도에 대해 우려를 제기하면서 연구자들이 코너를 줄이고 있는 것 같다고 시사했다.
지난 달,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백신이 모든 필수 검사를 통과했고 그의 딸 중 한 명이 백신을 맞았다고 말했다.
스푸트니크-V라는 이름의 백신은 6월과 7월 사이에 두 번의 실험을 실시했다고 란셋 신문은 전했다. 각각 38명의 건강한 자원 봉사자들이 참여했는데, 그들은 3주 후에 백신을 맞고 부스터 백신을 맞았다.
18세에서 60세 사이의 참가자들은 42일 동안 관찰되었고 그들 모두는 3주 이내에 항체를 개발했다.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두통과 관절 통증이 있었다.
실험은 무작위적으로 시행된 것이 아니라 공개 라벨이었고, 이는 플라시보가 없었고 자원 봉사자들은 그들이 백신을 맞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고서는 “코비드-19 감염 예방을 위한 백신의 장기적 안전성과 효능을 확립하기 위해 위약 비교 등 대규모 장기적 실험과 추가 모니터링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10월 대규모 백신 접종을 계획하고 있는 Covid-19 백신을 거부한다.
이 논문에 따르면 제3단계 재판에는 “다양한 연령대와 위험군” 출신의 자원봉사자 4만 명이 참여하게 된다.
러시아 백신은 보통 감기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인 아데노바이러스의 변형된 변종을 이용해 면역 반응을 일으킨다.
BBC 건강 리포터 필립라 록스비
“Encouraging”과 “지금까지 좋아”는 영국의 과학자들의 반응들 중 일부분이다. 하지만 여전히, 분명히, 갈 길이 멀다. 비록 백신이 2단계에서 모든 참가자들에게 항체 반응을 보였지만, 이것이 반드시 바이러스로부터 그들을 보호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이러한 결과를 통해, 우리는 백신이 18세에서 60세 사이의 건강한 사람들에게 42일 동안 안전해 보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연구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를 알기 때문이다. 그러나 Covid-19의 가장 위험에 처해 있는 노인과 기초적인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은 어떨까? – 그들에게는 얼마나 안전한가, 그리고 더 긴 기간에 걸쳐?
이것은 참가자가 백신이나 인체모형 주사를 맞는지 여부를 모르는 훨씬 더 크고 장기적인 무작위 시험 후에만 대답할 수 있다. 카지노커뮤니티 이것들은 또한 과학자들에게 백신이 훨씬 더 광범위한 사람들 사이에서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려줄 것이다.
개방성과 투명성에 대한 요구도 있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검사되고 있는 많은 백신들 중에서, 어떤 백신들은 특정한 상황이나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서 아마도 다른 백신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따라서 그들이 얼마나 잘 작동하고 누구에게 가장 중요한지를 정확히 아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하나의 백신이 적합할 것 같지는 않다.
백신의 배후인 러시아 투자펀드 대표 Kirill Dmitriev는 기자회견에서 이 보고서는 “러시아 백신을 불합리하게 비판한 회의론자들에 대한 강력한 대응”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음 단계의 재판을 위해 이미 3,000명이 모집되었다고 말했다.
미하일 무라시코 러시아 보건장관은 고위험군에 초점을 맞춰 11월이나 12월부터 백신 접종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백신이 시장에 들어오기까지는 아직 갈 길이 멀다고 경고했다.
브렌던 웬 런던 위생열대의학대학원 미생물병원성 교수는 로이터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그 보도는 ‘지금까지, 너무 좋다’는 사례”라고 말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현재 전세계적으로 176개의 잠재적 백신이 개발되고 있다. 이 중 34명이 현재 사람들에게 검사를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앞선 3단계는 8개다. 제노아 일본축구 일본축구j리그중계 로투스홀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