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살 후 혼수상태에서 벗어난 러시아 해군, 메이저리그사커분석

러시아 야당 인사 알렉세이 나바니를 치료하는 의사들은 그가 유도된 혼수상태에서 벗어났으며 독살된 이후 상태가 호전되었다고 말한다.
그는 언어적 자극에 반응하고 있다고 그들은 말했다. 44세의 나발니는 8월에 시베리아에서 비행 중 병에 걸려 독일로 날아갔다.
그의 팀은 그가 어떠한 개입도 부인하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명령에 의해 독살되었다고 주장한다.
독일 의사들은 푸틴 비평가에게 노비촉 신경작용제가 독살되었다고 말한다.
월요일, 베를린의 Charité 병원은 성명에서 나발니 씨가 기계 환기를 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언어적 자극에 반응하고 있다. 그의 심각한 중독의 잠재적인 장기적 영향을 측정하기에는 아직 이르다고 말했다.
그것은 또한 의사들이 나발니의 부인과 밀접하게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다.
알렉세이 나바니: 알렉세이 나발니의 목숨을 구한 2시간. 노비촉 신경작용제는 무엇일까.
나발니의 대변인인 키라 야르미시는 트위터를 통해 “알렉세이 관련 소식”이라고 밝혔다. 오늘 그는 유도 혼수상태에서 벗어났다. 점차적으로 그는 인공호흡기에서 꺼질 것이다. 그는 연설과 연설에 응한다.”
나발니 씨는 8월 20일 톰스크에서 모스크바로 가는 비행기에서 병에 걸렸다. 그의 지지자들은 톰스크 공항에서 차 한 잔에 독이 든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알렉세이는 신음과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다. 그는 분명히 고통스러워하고 있었다. 그는 승무원들을 위해 예약된 비행기의 일부에 바닥에 누워 있었다”고 비행기에 탑승한 나발니 씨 근처에 앉은 한 승객은 BBC 러시안에게 말했다.
비행기는 옴스크로 우회하여 야당 정치인이 응급 병원으로 이송되었다. 러시아 관리들은 처음에는 나발니가 치료를 위해 해외로 이송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지만, 3일 후에 그는 항공 구급차로 베를린으로 이송되었다.
지난 주 독일의 의사들은 군사 실험실에서 행해진 독성학 실험의 결과가 나발니가 노비촉 신경작용제에 중독되었다는 “불확실한 증거”를 주었다고 말했다.
옴스크의 의사들은 나발니 씨가 치료를 받고 있을 때 나발니의 몸에서 독성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월요일, 크렘린궁은 나발니의 중독에 대해 러시아를 비난하는 것은 “어처구니없다”고 말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은 “러시아를 어떻게 해서든 일어난 일에 연관시키려는 시도는 우리로서는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마리아 자카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노비촉이 사용되었다는 주장은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노비촉 신경작용제는 2018년 영국에서 전 러시아 간첩 세르게이 스크리팔과 그의 딸을 독살하는데 사용되었다. 영국의 조사는 러시아 정부를 비난했다.
나발니는 반부패 운동가로 러시아 당국에 대한 전국적인 시위를 주도해 왔다. 그는 2008년에 블로거로 처음 등장했고 최근 몇 년 동안 푸틴 러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야당 정치인이 되었다.
그는 푸틴 대통령의 당적을 ‘러시아의 피를 빨아먹는’ ‘크로옥과 도둑’의 장이라고 부르며 과거에도 공격에 직면했다.
그러나 그는 횡령죄 유죄 판결 때문에 최근 선거에서 푸틴 대통령에 대항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그는 자신의 법적 문제가 자신의 격렬한 비판에 대한 크렘린 보복이라며 범행을 부인하고 있다.
영국 정부는 월요일 “독살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시하기 위해” 주영 러시아 대사를 소환했다.
도미니크 라브 외무장관은 21일 “금지된 화학무기가 사용된 것은 완전히 용납할 수 없으며 러시아가 전면적이고 투명한 조사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
독일에서는 안젤라 마르켈 총리가 이번 사건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취해야 한다는 압력이 커지고 있다. 지난 주, 그녀는 나발니가 살인 미수의 피해자였고 세계는 러시아에 답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다.
독일 정부가 논란이 되고 있는 노르드 스트림 2 파이프라인의 건설을 중단하는 것을 더 이상 배제하지 않고 있다고 BBC의 데미안 맥과인니스 기자가 베를린에서 보도했다.
이 거대한 에너지 프로젝트는 거의 완성 단계에 있는 발트해 해저 파이프라인을 사용하여 러시아 가스의 유럽 흐름을 두 배로 증가시킬 것이다.
독일 정부 대변인은 21일 “노드 스트림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엔 아직 이르다”고 밝혔다. 그는 러시아가 대답해야 할 “심각한 질문”이 있었지만 “3-4일” 동안 답변을 기대할 수는 없다고 말했다.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알렉산더 노박 러시아 에너지장관은 “현재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젝트는 완료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유럽연합(EU)이 러시아 정부에 ‘투명한’ 수사를 요구하고 나섰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이번 사건이 “비극적”이라며 러시아를 비난하기를 거부했지만 푸틴 대통령이 개입했다는 증거는 보지 못했다.
정치인과 정보관, 언론인 등 푸틴 대통령의 고위 비평가나 반대파에 대한 이전에도 여러 차례 공격이 있었다. 크렘린궁은 항상 개입을 부인해 왔다. 네임드단톡방 Los Angeles Lakers 마요랄 아시안컵중계 본머스윌슨 러시아축구 산티 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