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건 산불: 치명적인 불길에 실종된 수십 명의 사람들, serie b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는 수만명의 이재민을 낸 오리건 산불로 수십명이 실종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가정주부들에게 약탈의 보고에도 불구하고 소방구역에 들어오지 말라고 간청했다.
오리건주 비상관리국 앤드루 펠프스는 이번 화재로 인한 “대량 사망 사건”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레곤에서는 적어도 4명이 사망했고 다른 곳에서는 11명이 사망했다. 현재 미국 12개 주에서 백여 건의 화재가 발생하고 있다.
그녀는 금요일 기자들에게 “현재 잭슨, 레인, 마리온 카운티에서 화재와 관련된 수십 명의 실종자가 있다는 주 경찰로부터의 초기 보고가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실종된 사람들에 대해 더 이상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
민주당 소속인 주지사는 또한 4만 명의 오리건인들이 강제 대피 명령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정부 관리들은 하루 전에 50만 명의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브라운씨는 금요일에 더 높은 수치는 집에 남아있지만 대피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조언을 받은 사람들을 포함했다고 말했다.
브라운씨는 “도난의 소문이 매우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집이 아직 서 있는지 여부를 모르는 것이 불안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우리에게는 오리건 주 방위군과 오레곤 주 경찰이 상황을 감시하고 약탈을 방지하도록 하고 있다는 것을 장담할 수 있게 해주시오.
포틀랜드 남부 마리온 카운티 경찰은 지난 6일 이 지역의 대피한 주택에 침입해 약탈한 혐의로 차량 추격전을 벌인 끝에 남성 2명을 체포했다.
주지사는 연방정부의 지원이 승인되었다고 언급했다. 이는 화재 진압과 이재민 보호에 추가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더그 그래프 오리건주 산림청 소방국장은 28일(현지시간) 소방관들이 여전히 16개의 대형 화재와 싸우고 있지만, 냉방 온도와 공기 중의 추가적인 습기가 노력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비트리츠 고메즈 볼라노스(41)는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가족이 차 양쪽에서 타고 있는 화재를 통해 안전을 향해 무섭게 달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네 명의 아이들에게 그들이 탈출할 때 눈을 감으라고 지시했다.
“모든 게 없어졌어. 무에서 다시 시작해야 하지만 우리는 살아 있다”고 말했다.
오리건 주에서 발생한 적어도 한 건의 화재 – 주에서 가장 파괴적인 화재 중 하나인 알메다 화재는 방화 용의자로 취급되고 있다.
경찰에 의해 “지역 과도현상”이라고 묘사된 41세의 남성이 금요일 여러 집을 위협하는 큰 불을 지른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KVAL-TV가 보도했다.
그러나 수사관들은 알메다 화재에 대한 주요 조사와는 별개라고 말했다. 알메다 화재는 최소한 두 명의 사망자와 관련이 있고 피닉스 앤 탤런트 마을의 수백 채의 가옥을 파괴했다.
IQAir.com에 따르면, 이번 산불로 인한 연기 오염으로 오리건 최대의 도시인 포틀랜드가 세계에서 가장 나쁜 대기질을 보이고 있고, 샌프란시스코와 시애틀이 그 뒤를 이었다고 한다.
강풍과 같은 자연적인 요인이 이러한 대규모 화재의 확산을 도왔지만, 인간의 활동으로 인한 기후의 근본적인 가열은 이러한 분열을 더 크고 폭발적으로 만들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더운 10년 중 9년이 2005년 이후 발생했으며, 유엔은 이번 주에 2016년부터 올해까지 5년이 지금까지 기록된 가장 더운 기간일 것이라고 경고했다. 오리건과 캘리포니아 모두 1900년 이후 섭씨 1도 이상 따뜻해졌다.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20개의 가장 큰 화재 중 6개가 올해 계속 따뜻해 지고 있다. 오리건 주에서는 지난 한 주 동안 화재가 연평균 두 배 가까운 손실을 태웠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지난 10년 동안 계속된 가뭄으로 수백만 그루의 나무가 죽었고, 그 나무들은 화재의 강력한 연료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더 시원하고 습한 산악 지역은 여름에 더 빨리 말라붙어 연료 부하가 증가할 수 있다.
기후 과학자들은 서부 산불의 규모, 규모, 영향이 커질 것이라고 예측했지만 그들의 예상은 예상보다 빨리 결실을 맺고 있다.
오리건 주의 희생자 중에는 어린 소년과 그의 할머니가 있다. 이 두 사람은 포틀랜드에서 남쪽으로 110km 떨어진 라이온스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로 사망했다.
12살의 와이어트 토프테와 그의 개, 그리고 그의 할머니 페기 모소는 불길을 피하려다 가족 차에서 죽었다. 그의 어머니는 심하게 화상을 입은 채 발견되었다.
모소 양의 아들이자 와이어트의 삼촌인 로니 버탈로토는 페이스북 글을 통해 사망 사실을 확인했다. 그는 “삶의 어떤 것도 당연하게 여기지 말고 매일 최선을 다하라”고 썼다.
베르탈로토씨는 오리건주 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가족들은 와이어트가 할머니를 차에서 내리려고 했지만 무릎이 부러져 움직일 수 없었다고 믿고 있다.
오리건 주와 함께 캘리포니아 주, 워싱턴 주가 가장 큰 영향을 받고 있다.
국립 중앙 소방 센터에 따르면 웨일스보다 약간 작은 면적인 약 4.5만 에이커가 불에 탔다고 한다.
워싱턴에서는 오카노간 주에서 발생한 가장 큰 산불로 인해 한 살배기 소년이 불길을 피하려다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그의 부모는 여전히 위독하다.
캘리포니아에서는 사망자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수도 새크라멘토 북쪽의 부테 카운티 당국은 지난 이틀 동안 10구의 시신이 발견됐다고 밝혔다. 그 화재로 사망한 것으로 보도된 사람들 중에는 16세 소년이 포함되어 있다.
또 다른 16명은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다.
8월 18일부터 불타고 있는 노스 콤플렉스 화재는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화재 중 하나라고 캘리포니아 산림 소방국이 발표했다.
산불진화기관 칼 파이어에 따르면,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에서는 첫 번째 산불이 시작된 8월 15일 이후 총 20명이 화재로 사망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에 따르면 지난 한 달 동안 3m 이상의 에이커가 불에 탔는데, 이는 1년 만에 가장 많은 것이다.
1만4,800명의 소방관들이 28개의 주요 화재와 계속해서 싸우기 때문에 수만 명의 사람들이 골든 스테이트에서 대피 명령을 받았다.
미국 산불로 피해를 입으셨나요? haveyoursay@bbc.co.uk으로 이메일을 보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BBC 기자와 통화할 의향이 있는 경우 연락처를 첨부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도 연락을 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페이지를 읽고 있는데 양식이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질문이나 의견을 제출하기 위해 BBC 웹사이트의 모바일 버전을 방문해야 할 것이다. 또는 당신은 HaveYourSay@bbc.co.uk으로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다. 제출 시 이름, 나이 및 위치를 포함하십시오. 호세 분데스리가독일중계 미국축구분석 밀리크 파리아스 프랑스2부리그중계 독일축구분석 랭스 잉글랜드fa컵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