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해 트럼프는 권위주의 끝의 코로나 위기를 악용 할 수있다, 가정용아쿠아필링

이 순간에 완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사람을 밝혀 때문에 코로나에 도널드 Trump 의 집무실 주소가 무서운했다.

그는 텔레 프롬프터에서 읽고 있었다하더라도 대통령은 자신의 주요 정책 발표의 잘못의 세부 사항을 얻었다.

그는 삶 질병의 위협에 의해 뒤집어되고있는 미국의 수천만의 감정적와 연결 또는 편안함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그는 didn t 심지어 자신의 최고 과학자는 한국은 하루에서와 같이 일년 내내 많은 사람들로에 대한 검사를하고있다 America 의 œfailing 테스트 정권으로 설명 것에 대해 할 말이 아무것도 유용합니다.

낮은 것에 익숙해 회장단이 사람은 sickening.Trump가 공개 보이는 그의 연설에서 특이한 사슴인더헤드 라이트 품질을 가지고 말 그대로였습니다 심지어 그는 더 이상 그의 거짓말 앤 거부 작업을 할 수있는 마지막 없습니다 깨닫는다.

미디어 그의 동맹국들은 바이러스를 경시하려고 분주하지만 실제 뉴스 채널을 통해 전환 사람이 의사가 죽을 노인을 떠나야 느낌 병원 죽은 묻어 어려움을 겪고있다 이탈리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침대 수백만에와 약 45000 ICU 실행 집중 치료가 필요할 수 미국인의 수의 추정치와 유사한 장면이 곧 재벌 도널드 트럼프의 대통령의 home.The 아픈 농담에 밖으로 재생 될 수있다하는 것은 재미 더 이상하지 않다 자신의 적을 공격 리차드 울프 읽기 moreWhen 트럼프와 그의 동맹국들은 더 이상 거짓말 또는 거부 우리는 그들의 위기 관리 작전의 다음 단계로 이동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 대한 실존 적 위협으로되지 주로 바이러스를 해석하려는 것을 이미 분명하지만 자신의 정치 권력에 대한 실존 적 위협으로.권리 공세에 들어가기 전에 시장이 갑자기 의심 텀블링과 Trump 의 재선으로 그것은 단지 시간의 문제이다.

그들이 할 때 won t 자신의 명소에서 바이러스하지만 익숙한 적을 수 언론인 전문가 블루 상태 이민자와 color.At의 사람들이 점을 코로나 유행성 것이다 교차와 Trump s의 권위 주의적 충동 참으로 무서운 방법이다.

거의 평시에 볼 수없는 궁핍과 죽음의 수준을 경험 국가의 부분으로 트럼프는 비상 권한을 호출에서 정당화 느낄 것이다.

비상 사태의 선언 된 상태에서 대통령은 아메리 의 재정을 동결하고 디지털 통신을 제어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을 박탈하고 국내 군대를 배포 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하여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이 열거 항목에서 트럼프 반복적으로 그는 어쨌든 모두의 걱정 대통령 authority.Most에 대한 법적 또는 헌법 적 한계가 이민 사회와 색상의 사람들에 대한 의미가있다 없다는 것을 믿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œtrue 미국 미국에서 태어난 색상의 congresswomen 말에 버락 Obama s의 시민권을 부정의에 œgo 바카 에 어디 œthey 누구의 인종 화보기을 가지고 트럼프가 반복적으로 보여 주었다 came 에서.그것은 특별한 것이있는 경우이 doesn t 연방 정부의 지원 방법과 자신의 비상 권한을 배포하는 방법을 보낼 위치에 대한 자신의 결정에 적어도 색상에서.트럼프가에 대한 응답으로 외국인 밖으로 채찍질하는 경향을 보이고있다 자신의 기반을 규합하고 (흰색) America.Already 권리에 대한 외계인의 음모로 코로나을 제시하기 위해 인종 차별을 지피하려고 시도하는 방해 가능성도 있습니다 바이러스 œWuhan coronavirus 미국 내 정지 전송에 작은을하는 동안 국경 폐쇄을 수행하기에 라벨 주장에서.기괴한 성명에서 상원 의원 톰면에도 위협에 œhold world 중 에 그것을 입은 사람 책임.바이러스가 명백하게 미국에 설립되면 모든 너무 가능성이 희생양이 적의 심리적 필요성이 그 권리 집에서 외계 침입자를 고려에 지시 할 것입니다.

결과는 profound.It는 2020 년 선거에 대한 걱정 시작하는 시간이 될 수있다 가해 테러와 폭력 모두 국가 권력의 오용 그리고 개인적으로 에서 경제가 추락하는 경우가 죽은 수많은 그리고 트럼프가 심하게 투표 대열 그가 지혜와 11 월 선거를 보유의 정당성에 주조 의심을 시도 할 것이라는 점을 거의 불가피하다.

선거 대신에 그는 그것이 단순히 결과를 인정하기를 거부 불매 운동에 자신의 지지자를 요구 수를 호출을 시도하는 과감한 있도록 그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공화당은 선거 떨어졌네에 직면하면 지난 몇 년 동안의 비겁한 행동은 우리 당이 짧은 화이트 House.In에서 민주적 절차와 배출 트럼프를 방어 할 것이라는 확신을 줄 수 없다 Trump s의 기록 아무것도 또는 그 정치적 지원 그가 에 대한 관심 모두 그의 열렬한베이스의 것을그가 보호하고 전례없는 위기의시기에 동등하게 모든 미국인을 봉사하는 자신의 능력을 사용합니다 믿고 우리를 이끌 수 있습니다.

그는 지금은 헤드 라이트에 사슴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곧 그는 다시 그가에 살고 비현실에 스냅 그가 알고있는 정치적 트릭을 배포합니다 자신의 기반을 재편성 자신의 힘을 남용 그의 적을 부수고.많은 미국인뿐만 아니라 무능하지만 doesn t도 보호의 합법적 인 미국인 가치로 간주 그들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대통령의 현실에 대처해야 할 것이다.

이 역학 위기는 정치적이다.

우리는 both.Andrew Gawthorpe 방어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라이덴 대학에서 미국의 역사입니다실시간스포츠tv 바카라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