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뉴스

띄어쓰기를 포함해 ‘4차 산업혁명’이란 단어가 완전하게 포함된 뉴스 중 “인공지능” 또는 “사물인터넷”을 포함하면서 “빅데이터”를 포함하지 않는 뉴스를 검색합니다. ‘음’… 카카오도 안 되는 게 있구나기업 관련 뉴스를 봐도 무슨 이야기인지 모를 때가 많으셨죠. 배경 설명 없이 현안만 설명하다 보니, 관계된 사건을 파악하지 않고 있다면 이해가 어렵기 때문인데요.

[이투뉴스] “혁신형 SMR(소형모듈형원자로) 개발로 원전에 대한 공포를 과학의 힘으로 이겨낼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이원욱 더불어민주당 의원), “더욱 더 안전한… 지열에너지 그라우팅 작업 부실시공 횡행[이투뉴스] 지열에너지 시공업체들이 지중열교환기 설치 과정에 그라우팅 작업을 기준대로 하지않는 등 부실공사가 횡행한 것으로 드러났다. 특히 정부 보조금 지원사업 참여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들 사이에 이런 행태가 만연해 산업통상자원부와 에너지관리공단의 관리감독에 구멍이 뚫린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15일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 지열에너지설비를 시공하는 업…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20일 “임기 중 첫번째 정책 방향은 풀 수 있는 규제는 다 푼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윤 당선인은 이날 오전 전북 전주에 있는 국민연금공단을 방문해 “이…

MS-PowerPoint 97,2000,2002,2003,2007 문서를 보실 수 있고 프리젠테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ShockWave는 홈페이지에 사용된 플래쉬가 보이지 않을 경우 플래쉬를 보실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해당 기관 또는 기관장과 관련된 뉴스 기사라 하더라도 저작권자의 허락 없이 사용하는 것은 불법임. 홈페이지 또는 내부 인트라넷망에 디지털 뉴스콘텐츠를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저작권자와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재시는 지난 3월 김보민 디자이너의 컬렉션 의상을 입고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2 FW 파리 패션위크’ 무대에 올랐다.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가 공직에서 물러난 뒤 한국무역협회 회장과 김앤장 고문으로 일하면서 받은 급여와 퇴직금이 총 43억3천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업무상 목적으로 뉴스를 스크랩하여 내부 직원 또는 외부에 배포(사내 게시판 및 홈페이지 게재, 이메일 배포 등)하는 것은 뉴스 저작권 침해임.

기후변화로 인한 산불과 가뭄, 그리고 서식지 파괴가 원인입니다. [리포트] 호주 정부는 코알라의 주 서식지인 동부 연안의 퀸즐랜드와 뉴사우스웨일스주, 수도 준주 등 3개 지역에서 코알라를 멸종위기종으로 지정했습니다. 호주 코알라 재단에 따르면 2018년 8만 마리였던 코알라는 지난해 5만 8천 마리로 3년 만에 30% 가까이 개체수가 급격히 감소했는데요, 특히 2019년 9월부터 2020년 2월까지 일어났던 대형 산불이 치명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