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C 2020의 Mike Pence : 그가 헤드 라인을 장식 한 드문시기, 미국프로야구중계

2016 년 베테랑 정치인 마이크 펜스를 부통령으로 뽑은 도널드 트럼프는 복음주의 기독교 투표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안전한 선택을했습니다.

“그 순서대로 기독교인, 보수 주의자, 공화당 원”은 펜스가 자신을 묘사 한 방식입니다. 지난 3 년 동안 그가 그 목록에 확고한 트럼프 병사를 추가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트럼프의 오른팔이 된 이후 펜스는 대통령의지도를 부지런히 따르고 그의 정책을 옹호하며 트럼프가 소중히 여기는 대중의 충성심을 보여 주면서 헤드 라인에서 크게 벗어났다.

“펜스는 스포트라이트를 주장하는 대통령을 위해 일하며 트럼프의 깃털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도록 연기하는 데 매우 조심 스럽습니다.”현대 미국 부회장 단 : 변혁을 포함하여 부회장에 관한 여러 책의 저자 인 조엘 골드 스타 인은 말합니다. 정치 기관의.

그러나 지난주 민주당 대회 이후 여러 토크쇼를했던 것처럼 그가 매우 눈에 띄는 경우가 있다고 Goldstein은 말합니다. 다른 부통령들은 카메라 앞에서 그렇게 열망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첫 임기 동안 부통령이 중심 무대에 오른 다섯 번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태스크 포스 주도
2 월에 트럼프는 부통령의 어깨에 백악관 Covid-19 태스크 포스를 이끌게되었습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은 누구입니까?
트럼프, 펜스 따기 안전한 선택
그 이후로 펜스는 전염병에 대한 행정부의 대응을 열렬히 옹호하면서 미국이 수백만 건의 사건과 177,000 명 이상의 사망에 직면 한 상황에서도 트럼프의 행동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감염의 두 번째 물결에 대한 개념을 부정하고 국가의 급증을 테스트로 오해의 여지가있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최근에는 정책에도 불구하고 미국 최고의 병원을 방문하는 동안 마스크 착용 을 거부했다는 헤드 라인을 장식했습니다 .

그러나 평온한 펜스는 대통령이 브리핑 중에 공개적으로 그들과 공개적으로 불화 했음에도 불구하고 뒤에서 통로 양쪽에서 주지사와 함께 일한 것에 대해 칭찬을 받았다.

여자와 식사 안함 (아내없이)
2017 년 펜스는 부통령이 아내와 함께하지 않는 한 혼자 식사를하거나 술을 마실 수있는 행사에 참석하지 않는다고 한 적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난 후 인터넷을 깜짝 놀라게했다.

수십 년 된이 발언은 그의 아내 Karen의 Washington Post 프로필에 나 왔으며 종교 보수 주의자들 사이에서 비교적 일반적인 규칙입니다. 영향력있는 미국 복음 전도자 인 고 빌리 그레이엄이이 아이디어를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Mike Pence의 식사 습관은 기사도입니까, 성 차별입니까?
펜스는 2002 년 힐 신문에 “술이 제공되고 사람들이 느슨해지면 내 옆에 서있는 가장 멋진 갈색 머리를 갖고 싶다”고 말했다.

트위터는 펜스가 여성 세계 지도자들과의 만남을 거부 할 것인지 농담으로 재빨리 궁금해했지만 펜스가 여전히 규칙을 지키고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마이클 플린의 사임
전 국가 안보 보좌관 마이클 플린은 러시아 선거 개입에 대한 조사로 내려진 최고위 관리였으며 펜스에 대한 그의 거짓말이 그 중심에 있었다.

트럼프가 취임하기 전 펜스와의 전화 대화에서 플린은 러시아 대사와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제재 해제를 논의한 것에 대해 거짓말을했다.

플린은 플린이 펜스를 오도 한 후 트럼프가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었다 고 말하면서 2017 년에 사임해야했습니다.

그해 12 월, 펜스는 CBS 뉴스에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플린]이 나에게 거짓말을했다는 것을 알았고 대통령이 그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렸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말했다.

플린은 같은 접촉에 대해 FBI에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지만 2020 년에 그 탄원을 철회했습니다.

그 이후로 백악관은 그를 따뜻하게 해주었다. 5 월 법무부가 플린의 혐의를 철회 한 후 펜스는 플린을 다시 행정부에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전 트럼프 고문에 대한 기소 취소
350 단어로 된 트럼프-러시아 사가
낙태 방지 집회 해결
펜스는 2017 년 낙태 방지법 인 생명을위한 행진 집회에 참석 한 최초의 현직 부통령이되어 시위대들에게 “인생이 미국에서 다시 승리하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게티 이미지
이미지 캡션
44th March for Life 낙태 방지 집회에서 Pence, 그의 아내 Karen 및 딸 Charlotte
인디애나 주지사 재임 기간 동안 그는 낙태에 대해 가장 제한적인 법률을 제정했습니다. 그는 또한 오랫동안 전국적으로 가족 계획 및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는 Planned Parenthood에 반대했습니다.

그의 낙태 방지 기록은 그를 종교 보수 주의자들에게 사랑했고 트럼프의 선거 운동에 복음 주의적 가치를 가져다주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트럼프 기지와 그의 재선 노력의 핵심 부분으로 남아있는 투표 블록입니다. 2020 년 트럼프는 생명을위한 행진 집회에도 참석하여 최초의 현직 대통령이되었습니다.

해밀턴에서 야유
Pence는 소란스러운 선거 캠페인의 절정 직후 브로드 웨이 뮤지컬 해밀턴에 참석했을 때 여러 가지면에서 자신이 중심 무대를 찾았습니다.

새로 선출 된 부통령은 청중들로부터 야유와 약간의 환호를 받았다.

쇼가 끝날 무렵 배우 Brandon Victor Dixon은 출연진으로부터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새 행정부가 우리, 지구, 우리 자녀, 부모를 보호하거나 우리를 보호하지 않을 것이라고 걱정하고 걱정하는 다양한 미국입니다. 양도 할 수없는 우리의 권리를 옹호합니다. ”

미디어 캡션브로드 웨이 히트 뮤지컬 해밀턴의 캐스트 펜스 씨
이 사건은 온라인에서 의견을 나누었고, 일부는 LGBT, 이민자 및 소수 민족 사회 구성원이 공연하고 쓴 뮤지컬에 참석 한 복음주의 트럼프 수호자 펜스의 아이러니에 주목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브로드 웨이 쇼를 본다고 그를 야유하는 것이 잘못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펜스는 반응이 불쾌하지 않았고 해밀턴은 “위대한 쇼”라고 말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 우리는 약간의 야유 소리를 들었고 약간의 환호를 들었습니다. 나는 아이들을 살짝 밀어 ‘자유가 그렇게 들리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폭스 뉴스에 말했다. 닛폰햄 펠리페안데르손 문선민 일야중계 파울 SPAL 안양KGC 한국농구중계 퓨쳐스리그중계 파워볼프젝